2월, 2019의 게시물 표시

태국,베트남 말고 캄보디아 가자구요 !!

이미지
골프,카지노,밤문화 모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캄보디아 어떠신가요!! 얼마전 캄보디아 밤문화 여행겸 골프여행겸 해서 캄보디아 밤문화 사이트 캄컴 통해서 여행 다녀왔습니다!! 모임 사람들이랑 주로 베트남,태국을 2달에 한번씩 다니다가 뭔가 새로운걸 경험해보자 해서 용기있게 캄보디아 밤문화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일단은 골프가 제일 중요했기에 캄보디아 프놈펜 골프장 가든시티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일정동안 매일 가든시티 골프장에서 라운딩 돌았구요, 코스도 좋았고 관리상태나 시설, 그리고 무엇보다 캐디가 너무 프로페셔널 하고 좋았습니다!! 캄보디아 밤문화에서는 캄보디아 여자뿐만 아니라 태국,베트남 아가씨들도 수두룩 널려 있는데요 이것도 캄보디아 밤문화의 장점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아가씨들 첫날 맞춰서 어떻게 일행 모두 맘에 들어서 마지막 날까지 한시도 안떨어지고 모든 일정 같이 했는데 이보다 좋았던 황제투어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캄보디아 밤문화 정말 대만족 했습니다!!

골프와 밤문화 모두 만족했던 캄보디아!!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의 밤문화 후기는 바로 동남아 캄보디아 밤문화 입니다. 그동안 태국,베트남 관련 골프여행글 위주로 밤문화 글도 많이 남겼는데 캄보디아 밤문화는 저도 처음이고 후기도 처음이네요 하하 태국,필리핀,베트남이 질리기도 하고 뭔가 새로운 걸 찾기위해 캄보디아 밤문화 여행사 캄컴 통해서 견적받고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첫날은 공항 도착이 현지시간 밤 11시가 넘는 관계로 업소 방문은 하지 못하고 에스코트걸을 신청 했는데 공항에서부터 픽업 해 주시고 차안에 이미 아가씨가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아무리 그래도 공항까지 아가씨가 마중 나오는 경우는 캄보디아 밤문화가 처음이네요, 아무튼 그렇게 첫날은 가이드분 미팅만 간단하게 하고 아가씨랑 바 갔다가 호텔 돌아와서 꽁냥꽁냥 잘 놀았습니다. 캄보디아 밤문화는 물론 캄보디아 아가씨도 처음이었는데 피부도 좋고 스킬이 엄처나네요 ㅋㅋ그리고 미리 준비해 주신건지는 모르곘는데 아침에 아가씨가 집에가기 싫다고 하는 경우는 뭘까요 ㅎㅎ암튼 한참 씨름하고 캄보디아 밤문화 이틀날이 밝았습니다!

동남아 밤문화의 숨은 진주 캄보디아

이미지
사실은 캄보디아 밤문화 황제 패키지 이런게 부담 스러워서 연락을 못드렸는데.. 이게 친구들끼리 와서 여기 캄보디아 밤문화 정보에만 의지해서 다니려니 어려운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캄보디아 밤문화 첫날 땀만 냅다 흘리다가 에어컨도 시원찮은 이상한 KTV 다녀와서 내상 입고 남은 이틀 일정 캄보디아 밤문화 캄컴 실장님께 부탁 드리고 밤문화만 따라다녔네요 첫날은 호텔로 여자 보내주셨는데 저랑 친구는 캄컴 갤러리에서 잡아골랐구 친구하나는 사진 더 받아서 잡았습니다. 사실 저희가 유흥에 도가트고 많이 다닌 편이 아니라 뭘해야 할지 몰랐고 쫌 재밌게 놀고 싶어서 염치 불구하고 부탁좀 드렸더니 약간 빠지 같은 느낌의 로컬 식당 가보시겠냐고 말씀 주시더라구요 가서 맥주도 간단히 먹고 해먹에 누워도 있고 여자애들도 업소애들 느낌 안나고 진짜 어디 엠티간 느낌으로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이틀째 되는 날은 캄보디아 밤문화  KTV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이런 업체 통해서 가니까 깔끔한데 갈수 있어서 좋았고 두번째는 술값이 첫날 갔던 곳이랑 확연하게 차이가 나서..아 첫날은 확실히 눈탱이 크게 맞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쨋든 캄보디아 첫 여행 무사히 재밌게 보내고 갑니다. 나중에 돈 많이 벌면 패키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